『한국 문학인 인명 사전』 청탁서


1. 한국현대문학 100년 기념으로 1만 6천 명 『한국 문학인 인명 사전』을 발간하고자 합니다. 이에 선생님의 인물 사진과 약력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2. 『한국 문학인 인명 사전』에는 1950년대부터 2010년까지 한국 문단에서 활동하는 문인을 수록 대상으로 하며 이는 한국 문단사에서 선생님의 문학적 자료를 정리하고 보존한다는 면에서 그 의의가 크다 하겠습니다.

3. 마감일: 2010년 11월 20일

4. 메일로 약력을 보내주시거나 별첨한 양식 작성지에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약력 작성지는 홈페이지 www.mhspace.co.kr(통합자료실)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5. 약력 작성지 없이 메일로 보내주실 분은 아래 예문을 참조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작성 항목>
①이름: 한글(한자) ②출생 연도 ③출생지 ④학력 ⑤경력 ⑥등단지(등단 연도, 장르 표기) ⑦문학 활동 ⑧문학상(연도 표기) ⑨저서(연도 표기)․저서가 없을 시 등단작 명기 ⑩주소 ⑪연락처(핸드폰) ⑫이메일 ⑬인물 사진(메일로 보낼 시에는 사진의 용량이 큰 것으로 보내주십시오.)
※약력은 지면상 편집될 수도 있습니다. 중요 사항부터 먼저 명기해 주십시오.

최광호예문.jpg 

보낼곳: 110-290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31번지 파고다빌딩 408호 (문학공간사 내)
        『한국 문학인 인명사전』 발간대표 최광호
          TEL: (02) 735-4257
          e-mail: space4161@hanmail.net   홈페이지: www.mhspace.co.kr

        ※봉투 또는 메일 제목에 <한국 문학인 인명 사전> 원고라 표기해 주십시오